본문 바로가기

코인 뉴스

[코인인사이드] 부르즈할리파 에마르(Emaar), ETH토큰출시,ICO 고려중

부르즈 할리파 에마르(Emaar), ETH토큰출시, ICO 계획





세계에서 가장 큰 건물의 부동산 대기업인 에마르(Emaar)가 토큰 출시와 유럽에서의 ICO 진행을 고려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에마르(Emaar) 그룹은 2019년 말까지 ICO 출시에 궁극적인 목표를 두고 협력사와 고객들을 위한 에마르(Emaar) 커뮤니티 토큰 개발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에마르(Emaar)는 아랍에미리트연합(UAE) 최대 규모의 부동산 회사이며 버즈칼리파, 두바이분수, 두바이몰, 두바이오페라를 운영하고 있다.


기사에 따르면 ERC20 기준에 적합하게 설계된 이더리움 기반 토큰을 설립하는 스위스 기반 암호화폐 스타트업 기업 Lykke AG와 협력하며, 에마르는 위탁 및 포인트 적립 시스템으로 토큰을 사용할 예정이라며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고객들은 토큰을 사용해 에마르 소유지 어느 곳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식사, 유흥, 인터넷쇼핑, 기타 재산도 포함된다. 커뮤니티 토큰과 함께 에마르는 10억명의 잠재적인 인터넷 유저를 기반으로 목표를 두고 있다. 


에마르 ICO에 대한 일정 사항은 공개되었지만 토큰 조기 출시를 12개월 이내에 마무리 할 계획이다. 오직 유럽의 바이어들만 이용가능하며, 얼마만큼의 기금을 목표로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성명을 통해 에마르부동산 회장 모하메드 알라바르는 '에마르 경험 확장'을 눈여겨 보고 있으며 "저희는 가장 앞서가고 혁신적인 건축물을 지어가면서 본 가상 세계를 포용하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이해당사자들에 포함된 다양한 고객들에게 기쁨과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본 에마르 커뮤니티 토큰은 가상 변화 세계로 높은 도약을 지향합니다." 라고 밝혔다. Lykke 회장 리차드 올슨(Richard Olsen)은 성명을 통해 그의 스타트업 회사는 이미 대중을 대상으로 한 '최신 기술 인프라'를 개발해 왔으며, "세계적으로 수백만의 고객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에마르의 실무 지원 기반의 전문 기술과 경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라고 덧붙였다.